▲ '한국실버체육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'에 참석한 송종수 회장과 임원, 회원 등 50여 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사단법인 한국실버체육회(전 한국실버버휘트니스 중앙연합회)가 11월 27일 서울 종로 ‘풀코스’서 ‘2024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’를 개최했다.
지재웅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된 1부 정기총회선 송종수 회장이 연임됐고, 2부 송년회선 이진삼 상임고문, 이종남 전 회장, 조철제 상임고문이 축사를 했다.
송종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"2024년 한 해를 돌이켜보며 마무리하고자 송년회 자리를 만들었다"며 "내년 한 해 동안도 (사)한국실버체육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여러 분들과 함께 (사)한국실버체육회 위상을 높이겠다“고 말했다.
이어 송 회장은 전임 회장, 상임고문, 자문위원을 일일이 소개하며 "지난 한 해 동안 임원들의 많은 관심이 있었기에 (사)한국실버체육회가 빛날 수 있었다“며,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"고 강조한 뒤 ”내년 상반기에 ‘실버보디빌딩대회’를 꼭 개최하겠다“고 밝혔다.
(사)한국실버체육회는 보디빌딩에 오랜 경륜을 가진 분들이 모여 좀더 사회에 많은 일들을 하고자 창립했고, 노인들의 건강을 촉진하고 노인들이 활기차고, 자신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.